와디스에서 산 팬2
소음문제, 바람문제 너무 심해서 1년뒤에 다시 보내주신다고 했는데
이 1년이라는 시간이 정확히 언제를 기준으로 1년인지 궁금합니다.
제품은 박스에 넣어서 보관하고 있는데 이 박스 그대로 가지고 있으면 교환하는 방식인지 궁금합니다
1년 전에 이사를 가게되면 고객센터에 접수하면 되나요?
관리자2019-07-15
안녕하세요 서포터님.
새 제품의 진행 상황 등은 와디즈 새소식 혹은 sms 등을 통하여 안내드릴 예정입니다.
배송정보는 내년 여름, 공지드리는 방식으로 전달해주시면 됩니다.
또한, 현 제품과 1:1 교환방식으로 진행되는것이 아니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.
감사합니다.
상****2020-05-29
작년 와디즈 펀딩했던 분들에게 다음달까지 개선된 제품 발송되는게 맞나요?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T. 010.9122.0992
Opening hours : am10-pm6
Off : sat, sun, holiday
기업은행 666-026430-01-031
예금주 : (주)제이디자인웍스
Company MITA Owner 진철 Admin MITA E-mail master@mita-jdw.com
Business License 214-88-67909 Online Order License 2018-서울금천-0795 [사업자정보확인] Address08506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45 에이스하이앤드타워3차 1604호
소음문제, 바람문제 너무 심해서 1년뒤에 다시 보내주신다고 했는데
이 1년이라는 시간이 정확히 언제를 기준으로 1년인지 궁금합니다.
제품은 박스에 넣어서 보관하고 있는데 이 박스 그대로 가지고 있으면 교환하는 방식인지 궁금합니다
1년 전에 이사를 가게되면 고객센터에 접수하면 되나요?
새 제품의 진행 상황 등은 와디즈 새소식 혹은 sms 등을 통하여 안내드릴 예정입니다.
배송정보는 내년 여름, 공지드리는 방식으로 전달해주시면 됩니다.
또한, 현 제품과 1:1 교환방식으로 진행되는것이 아니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.
감사합니다.